MY MENU

24시간 고객센터

고객센터

☎ 1577-7181, 032-813-5116 남양엘리베이터는 고객센터를 갖추고 1년365일 24시간 전문 상담요원이 상주하여 고장신고 접수 및 신속한 상담 체제를 가동하고 있습니다.

주요 업무

  • - 승강기, 주차기, 에스컬레이터 , 물류자동화시스템 관련 제품 고장접수 및 처리
  • - 고객상담(고객 불편사항, 제품 및 기술상담)
  • - 부품교체 및 수리공사 상담
  • - 영업문의

고객센터 운영 프로세스

고객센터 고장접수

고장내용이 고객센터에 접수되면 고객센터는 지리정보시스템(GIS)을 활용해 최단거리에 위치한 보수요원의 스마트폰에 고객정보와 고장접수 상황등을 전송함으로써 즉각적인 현장 출동을 유도하게 됩니다. A/S가 완료되면, A/S요원은 고장접수 조치 결과를 현장에 제출 보고함과 동시에 소지한 스마트폰을 통해 처리결과를 고객센터로 전송하여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됩니다.